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Food & Beverage

펌킨 스파이스 라떼에 펌킨 스파이스 휘핑크림 추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 온 이후로 가을이 되면 가장 즐기는 스타벅스 음료는 PUMPKIN SPICE LATTE(펌킨 스파이스 라떼)다. 따뜻한 느낌의 펌킨 스파이스 한잔이면 쌀쌀한 날씨를 잊기에 안성맞춤인 음료이죠. 딱 겨울 시즌(10월말에서 1월 중순정도)에만 판다는 점. 절대 놓칠수 없는 스타벅스 하절기메뉴.

근데, 어제 갑자기 스타벅스 앱에 메세지가 떳길래 확인해보니, 펌킨스파이스라떼 주문시 펌킨스파이스 휘핑크림을 무료로 추가해주는 행사를 단 3일간만 한다는 메세지. 펌킨스파이스를 좋아하는 내게는 구미가 확 당겨 오늘 아침 눈뜨고 아침일을 마무리 짓고 스타벅스로 고고. 앱으로 미리 주문을 끝내놓은지라 스타벅스에 도착하자 마자 픽업했다.


바로 마시고 싶었지만 인증샷 다른 앵글로 두번 찍고나서야 한모금 마셔보니. '아..이런 큰일났다.'라는 생각이 머리속에 쓰윽...펌킨 스파이스 라떼도 맛난데, 펌킨 스파이스 휘핑까지 하니 맛이 훨씬 맛나다. 너무 자주 이용하게 될것 같아서 걱정이 앞서는 일 인. 그래도 틈날때 마다 먹어줄것 같다.

한국에는 나오지 않는 메뉴인걸로 아는데, 미국 방문중이시거나 미국 방문 예정이신분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 단 시나몬(계피)이 들어간 음료류를 좋아하시지 않는 분께는 별로 맞지 않을수도 있음.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 하트를 꾹 눌러 주시면 글을 쓰는데 많은 힘이 된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 블로그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