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을 먹고 세니카 카지노 & 호텔에 한시간정도 소화도 시키고 구경도 할겸 돌아다닌후 방에 돌아온 후, 피곤해서 쉬겠다는 일행들을 두고 쉐라톤호텔에 있는 시설들은 뭐가 있을까 둘러봤답니다. 의외로 가족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일까요? 2층과 6층에는 코인세탁기배치되어 있더라구요. 가격 또한 그다지 비싸지도 않았고 동전교환기와 세탁비누를 살수 있는 자판기까지 있어서 All-In-One(올인원) 코인세탁소 같은곳이니 혹여나 여행중 빨래를 해야하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아서 올려보아요.





세탁기 왼쪽으로는 빨래를 다 한후에 접을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고, 일반적으로 호텔마다 있는 아이스 머쉰도 옆으로 보이네요. 아이스머쉰과 음료수,스낵 자판기는 각 층마다 있었답니다. 





시간이 없어 운동시설을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1층에는 헬스장과 수영장이 있더라구요. 하루만 묶는게 아니였다면, 꼭 이용했을것 같은 헬스장. 레노베이션을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헬스기계들도 새것들이더라구요. 헬스장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룸키를 가지고 가신다면 엑세스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을 당시에는 룸키가 없어도 들어갈수 있게 문이 활짝 열려있었는데도 아무도 이용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했던 수영장.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모들이 아이들과 즐겁게 놀만한 공간이 호텔내에 있다는것은 크나큰 장점. 수건도 따로 제공하고 앉아서 휴식을 취할수 있는곳이 있는 장점이 있지만, 단 하나 단점은 샤워시설은 따로 없어 객실에 돌아가서 씻어야한다는 점.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중에 호텔 결정하는데 도움이 조금 될까 싶어 호텔룸 소개외에 엑스트라로 쉐라톤호텔 시설 소개해드려봅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면서 전 이만.



2015/09/18 - [Travel in US/NY TRIP] - 나이아가라 폭포 뉴욕사이드 호텔 추천- Sheraton At the Falls


2015/09/17 - [Travel in US/NY TRIP] - [나이아가라/뉴욕]가족여행 - EP.1(드디어 출발)


2015/09/22 - [Travel in US/NY TRIP] - [나이아가라/뉴욕]가족여행 - EP.2(나이아가라 구경)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