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도 어김없이 7월 4일이 돌아왔답니다. 작년 7월 4일에는 뭘했나..높은 언덕에서 불꽃축제를 보고있었던듯. 7월 4일은 미국의 Independence day(독립기념일)이랍니다. 이날은 1976년 7월 4일 미국이 영국으로 독립한 날을 기념하기위해 정해진 공휴일. 자유~자유~를 외치는 미국에서 최초로 자유를 얻은 날이라 그런지, 7월 4일은 거의 해지기 전까지는 거리마다 축제의 분위기가 펼쳐지고 저녁때에는 일년동안 준비한 불꽃행사가 펼쳐집니다. 이날은 여기를 가도 저기를 가도 사람이 북적북적.


학교를 다닐때는 아이들과 때로 모여 하루종일 피크닉하다가 저녁에 불꽃 구경을 하고 돌아오기가 일수 였답니다. 이번주에 샌프란시스코 혹은 미국으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7월 4일 저녁에 수놓아지는 불꽃축제를 구경을 해보시면 어떨까요? 불꽃축제를 보기 위한분들을 위하여, 준비해보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독립기념일 불꽃축제 가장 잘 보이는 위치!



1. Ghirardelli(기라델리)앞 Aquatic Park(아쿠아틱 파크)

위치가 좋은 만큼. 사람들이 많기는 하지만 눈앞에서 볼수 있다는 크나큰 장점이 있답니다. 이곳에 갈때는 차를 가지고 가시기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실것을 적극 추천. 사람들이 몰리기 전에 자리를 맡아놓는것이 관건이겠죠?


관련글: 샌프란시스코 Ghirardelli(기라델리)에서 초콜렛의 세계로 퐁당 빠져보자!! 




구글지도에서 본 위치




2.  Treasure Island (트레져 아일랜드)

샌프란시스코 내에 있는것은 아니지만 샌프란시스코의 반대편에 있기에 샌프란시스코 야경과 불꽃축제를 함께 볼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관련글: 트레져 아일랜드 대중교통으로 가기 => 아름다운 샌프란시스코를 바라볼수 있는 섬, Treasure Island(트레져아일랜드)





3.  Yee Tok Chee Park at Sausalito(소살리토)

소살리토 선착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한(스타벅스 길건너편) 곳입니다. 꼭 독립기념일때가 아니더라도 샌프란시스코의 모습이 잘 보이는 곳으로 친구나 친지들이 오면 꼭 데리고 가는 장소중에 하나랍니다. Yee Tok Chee(이톡치)라는 이름이 있는건 저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날씨가 맑은 날이면 건너편 샌프란시스코가 아주 잘보인답니다.



yee tok chee park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샌프란시스코_(CA)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